자주묻는질문

전체 12건의 게시물이 조회되었습니다.

홈페이지에 원하는 포트폴리오가 있을 때,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홈페이지에 등록 된 포트폴리오 번호를 상담시 말씀 해주시면(No.***) 담당 인플래너가 해당 포트폴리오의 정보 확인 후 
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포트폴리오의 번호가 다수 일 경우 정보를 취합함에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 


견적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?

PC : 상단과 우측 버튼을 통해 무료견적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모바일 : 하단 버튼을 통해 무료견적신청 접수가 간능합니다. 


무료견적신청은 간편견적신청과 상세견적신청으로 나뉘며, 편하신 곳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 

찜한 포트폴리오는 어디서 확인하죠?

찜하신 포트폴리오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지금 컨셉으로 견적 신청은 하나 밖에 못하나요?

회원가입 후 찜하기를 통해 다수의 포트폴리오 컨셉으로 견적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비회원 이용시 찜하기가 제한되며, 지금 컨셉으로 견적 신청 또한 한개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. 

에스크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
에스크로 서비스란 인테리어 공사 기간 중 안전하게 공사대금을 지급하는 것으로,

원하시는 대금종류를 선택하셔서(공사계약서 상의 중도금 및 잔금) 국민은행에 예치 후 공사내용을 확인 하시고 

공사대금을 지급하는 방법입니다. 

공사가 끝났는데 문제가 생겼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인플 대표번호 1522-2743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 드리겠습니다. 
꼭 회원가입을 해야 견적 신청을 할 수 있나요?

간편 견적 신청과 상세 견적 신청은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 이용이 가능하십니다.


업체 전화를 못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매칭 받으신 인테리어 업체의 전화를 못 받으시거나 전화를 걸었을 때 연락이 안되시는 경우, 

인플 대표번호 1577-2743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해결 해드리겠습니다.

파트너스 가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인플에서는 다른 인테리어 플랫폼과는 다르게 실사를 통해 검증 된 업체만 파트너스를 협약을 맺고 있습니다.  

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에서 귀사에 대한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, 담당 인플래너가 연락드리겠습니다.

인플에서주는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?

무료 견적 비교서비스, 인테리어 업체 매칭서비스, 공사기간 중 인플래너가 방문하는 인플이 간다, 안전결제 에스크로 서비스 , 

평생 A/S 등 인플을 통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 자세한 내용은 서비스가이드에서 확인 해주세요.